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패션

여자 크롭티 추천!! : 오디너리 홀리데이 케이블크롭 리뷰!! (feat.내돈내산)

by 뚠뚠커플 2023. 4. 18.

ORDINARY HOLIDAY

케이블크롭CD CABLE CROP CARDIGAN
가격 : 39,000원
오디너리홀리데이

 

안녕하세요. 뚠뚠 커플이에요.

요즘 날씨가 계속 더워져서 크롭티에 눈길이 가는 중에

마침 원더플레이스에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어서 구매를 했어요.

소개

제가 구매한 크롭티의 브랜드는

오디너리 홀리데이의 제품이에요.

크롭티의 색상은 총 5가지 색상이 있어요.

블랙, 아이보리, 민트, 바이올렛, 스카이가 있어요.

저는 스카이 색상 빼고는 다 마음에 들었어요.

크롭티의 로고는 벨크로 재질의 로고와펜이에요.

오디너리를 줄임여서 ODNY인 거 같아요.

로고와펜 포인트가 있어서 캐주얼한 느낌을 주어요.

목 부분 택에 사이즈가 있어야 하지만

FREE 사이즈여서 따로 나와있지는 않아요.

티셔츠의 앞쪽과 소매 부분은 케이블 짜임인데

뒤쪽은 케이블이 아니고 일자로 라인이 되어 있어요.

 
 

소매 끝부분과 밑단 부분은

시보리 느낌으로 팔과 허리를 잡아줘서

슬림한 느낌을 한 층 더 주어요.

세탁은 물세탁이 아닌 드라이에요.

 

착샷

공홈에 모델분은 살짝 여유가 있는 핏인데

저는 뚠뚠해서 크롭티가 슬림핏이 나오는 거 같아요.

크롭티가 다리를 길어 보이는 것 때문에 입는 것 같아요.

크롭티가 신축성이 좋아서 활동하기에 편안하고

캐주얼한 디자인 때문에 평상시에

데일리룩으로 입기도 좋아요.

크롭티 두께감은 얇은데 단독으로 입어도 비침이 없어요.

단독으로 입을 수 있어서 시원하게 입을 수 있어요.

제가 팔을 올리고 있어서 기장이 짧은 감이 있지만

기장은 허리가 손가락 두 마디 정도 보여서

기장은 적당한 거 같아요.

청바지와 코디해도 괜찮지만

와이드 핏 슬랙스와 코디를 예쁠 거 같아요.

더 더워지면 치마랑 반바지와 코디해도 좋을 거 같아요.

크롭티 착샷 사진에 나오는 장소가 궁금하시면

👇👇👇

https://kkak9496.tistory.com/2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