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패션

엄브로 클래식 셋업 블랙 후기 / 커플 아노락 셋업 추천, 착샷(feat.내돈내산)

by 뚠뚠커플 2022. 9. 5.

UMBRO

 

CLASSIC SET-UP

다양한 컬러로 나만의 셋업 스타일링

리사이클 타슬란 소재를 사용해서 지속 가능성 가치를 추구하며,

엄브로 헤리티지 컬러와 그래픽을 조합한 엄브로 클래식 셋업

 

 

 

안녕하세요. 뚠뚠 커플이에요.

요즘 아노락이 유행이기도 하고

엄브로에서 이쁜 아노락 셋업을 판매하고 있어서

입어보고 쪼리랑 같이 충동구매를 했네요...ㅎㅎ

통장의 잔고를 보면 마음이 아프지만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소개

엄브로 클래식 셋업은

리사이클 원사를 사용한 친환경 소재여서

속건 기능까지 있어서 땀이 빠르게 마르기 때문에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어요.

 

 

반팔과 반바지의

안티 바이러스 기능이 있는 항균 처리된 항균 트리코트 메쉬 소재를 사용해서

땀과 함께 발생하는 가종 균과 냄새를 감소시켜줘요.

 

 

반팔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루즈핏 반팔 아노락이고

앞에 캥거루 주머니 포켓이 있어요.

심플한 디자인이어서 데일리 하게도 입을 수 있어요.

 

 

바지는 길이는 3부여서 조금 짧을 거라고 생각되지만

생각보다 기장이 적당해서 이뻐요.

바지 앞주머니에 물이 차는 것을

방지해 주는 일부 메쉬 소재를 사용해서

물놀이 시에도 착용 가능해요.

 

 

조금 심플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반팔 뒤 부분과 반바지 뒷 포켓에 로고 포인트를 주었고

바지 뒷 포켓의 홀은 물놀이 시 물 빠짐 용이에요.

 

색상은 블랙, 크림, 오렌지, 카키, 바이올렛이 있어요.

그런데 반바지는 크림 색상은 없어요..

저는 크림으로 셋업을 하고 싶었는데

반바지와 세트로 못해서 블랙으로 선택했어요.

 

 

착샷

저는 키가 160이어서 상의는 s, 하의는 70을 했어요.

디자인이 캐주얼해서 데일리 하게 입어도 좋을 거 같아요.

날씨에 따라 상하의 따로 입어도 좋을 거 같아요.

 

 

아노락이 블랙이기 때문에

안에 밝은 색으로 레이어드를 해서 입었는데

좀 더 스타일리시하고 힙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 상의 하단에 스트링이 있어서 조일 수 있어요. )

 

남자 친구는 키가 175인데

상의는 100이고 하의는 80을 입었어요.

반바지는 3부인데 기장이 너무 짧지 않고 딱 좋아요.

 

 

커플 템으로 일반 반팔이 질리는 커플들은

아노락으로 커플을 해도 정말 좋은 거 같아요.

같이 레이어드 해서 입으면 힙한 커플이 될 수 있어요. ㅎㅎ

( 그러나 저희 오빠는 안 되네요.... )

 

저는 쪼리도 엄브로의 범피쏭으로 풀 착장을 했어요.

옷이 블랙이라 칙칙한 느낌을 줄 수 있지만

쪼리를 밝은 색을 신어서 포인트를 주었어요.

셋업과 같이 신은 범피쏭도 관심 있으면 보시면 좋아요~

https://kkak9496.tistory.com/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