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패션

아디다스 크롭티 : 트레포일 로고 크롭티 착샷

by 뚠뚠커플 2022. 8. 30.

ADIDAS

 

아디다스 트레포일 로고 크롭티는

앞면의 트레포일 로고가 시크한 스트리트 룩을 더해주고

편안한 면 소재가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합니다.

지속 가능한 면 생산 공정을 통하여 플라스틱 폐기물이

사라진 깨끗한 미래를 지향하는 친환경 제품입니다.

 

 

안녕하세요. 뚠뚠 커플이에요.

요즘 가끔씩 너무 더운 날씨 때문에

시원한 반팔티 찾았는데

마침 아디다스에서 예쁜 크롭티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를 해봤어요.

 

제품 소개

아디다스 크롭티의 제품명은 GN2803

공홈에서는 크롭 탑으로 나와있어요.

가격은 39,000원인데 저는 저렴하게 구매를 했어요.

 

크롭티의 사이즈는 2xs부터 XL까지 있어요.

저는 s사이즈도 입어봤는데

어깨랑 팔이 큰 편이라 m사이즈는 입었어요.

 

 

면 100프로여서 재질은 부드러운 감촉이에요.

하지만 100프로 면 소재여서 구김이 잘 생기네요.

차 한번 타면 등 부분이 많이 구겨져요.

 

 

색상은 화이트와 칙칙한 녹색? 두 가지예요.

여름에 시원하게 입을 거라 화이트 색상으로 구매를 했어요.

칙칙한 녹색은 고민은 하지 않았어요.ㅎㅎ

(칙칙한 녹색 제품명은 GN2808이에요.)

 

 

포인트

아디다스에서 인기 많은 트레포일(불꽃) 로고예요.

아디다스는 운동복 느낌을 주지만

로고가 작고 귀여워서 데일리 하게 입기 좋을 거 같아요.

 

소매가 롤업이 되어있는 티셔츠예요.

저는 매장에서 처음 봤을 때 롤업을 해놓은 줄 알았는데

롤업이 되어서 나온 제품이에요.

롤업이 되어 있어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네요.

 

 

착샷

크롭티의 기장은 허리 라인에 위치해요.

저는 한 치수 크게 입은 거지만

기장이 딱 맞게 나오네요.

 

 

티셔츠가 화이트 색이어서

어느 바지와 코디를 해도 좋을 거 같아요.

슬랙스와 레깅스도 엄청 잘 어울릴 거 같아요.

저는 세미 와이드 한 청바지를 롤업하고

바람막이와 같이 코디해도 예쁘네요.

 

 

아디다스 크롭티는 가슴 부분까지는 슬림한 편이지만

허리 부분은 타이트하지 않고 여유로워요.

좀 더 편안하게 입고 다닐 수 있어요.

 

 

 

이런 분들한테 추천드려요.

기본적인 크롭티를 원하시는 분
허리까지 딱 붙지 않는 크롭티를 원하시는 분
아디다스 트레포일 로고를 좋아하는 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