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맛집

수원역 롯데몰 맛집 낙원타코 후기 (feat.내돈내산)

by 뚠뚠커플 2023. 5. 1.

NAKWON TACO

남녀노소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있는
멕시칸 패밀리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뚠뚠 커플이에요.

요즘 SNS 보면 낙원타코가 인기가 많더라고요.

그런데 마침 저희 커플이 자주 가는 수원 롯데몰에

가게가 있다고 해서 먹어본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소개

저희는 평일 화요일 7시가 조금 넘어서 방문을 했는데

벌써 가게 안이 꽉 찼더라고요.

얼마나 맛집이길래 평일에도 손님이 많은지.... 기대감 상승!!

수원 롯데몰을 자주 놀러 가는데

낙원타코는 웨이팅이 없는 날이 없을 정도

인기가 너무 많더라고요.

가게 앞에는 메뉴판에 있어서

웨이팅 하면서 미리 먹을 음식을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는 퇴근하고 와서 너무 배가 고픈데

10분 정도 웨이팅을 했네요ㅠㅠ

낙원타코 가게 분위기는

어두운 느낌에 조명과 네온으로 인테리어를 해서

펍같은 느낌이 들어서 맥주 한잔하고 싶어요.

타코의 본고장인 멕시코이기 때문에

가게 벽면에 선인장 네온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낙원타코는 메뉴판, 식기, 받침대가

기본으로 세팅이 되어있어요.

 

 

012345

저희는 낙원 파히타와 콜라 한 잔을 주문을 했어요.

파히타도 괜찮지만

단품으로 여러 가지를 먹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먹방

파히타를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

고체연료로 데워서 먹을 수 있는데

은근히 불이 세더라고요.

(파히타 바닥에 양파가 조금씩 타더라고요. ㅎㅎㅎ)

주문한 낙원파히타예요.

원래는 대창파히타를 주문하고 싶었는데

SOLDOUT 이어서 어쩔 수 없이

낙원파히타를 주문을 했어요.

 

 

낙원 파히타 구성은

그릴드목살, 부챗살스테이크, 그릴드 쉬림프,

까르니따스로 되어있는데

그냥 먹고 싶은 거 싸 먹으면 돼요. ㅋㅋ

파히타는

구운 쇠고기나 닭고기 등을 채소와 함께

토르티야에 싸서 먹는 멕시코 요리라고 해요.

싸 먹을 때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살사소스와 샤워크림, 할라피뇨 등도 같이 나와요.

토르티야와 소스는 리필이 가능해요!!

특히 샤워크림이 너무 맛있어요!!
완창 넣어서 드세요 ㅋㅋㅋ

파히타라는 음식을 처음 먹는 거여서

먹고 싶은 거 다 넣어서 싸 먹었답니다. ㅋㅋㅋ

원래 이렇게 막 넣어서 먹는 건가요???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왕창 싸서 먹으니깐 존맛!!

총평

5점 만점에 4.5점이에요.

0.5점을 감점한 이유는

대창 파히타가 SOLDOUT이어서 뺐습니다.

낙원타코를 웨이팅을 하면서까지 먹은 이유가 있어요.

그 이유는 JMT!!

데이트 색다른 음식을 먹어보고 싶다면
낙원타코의 파히타를 추천드려요!!

 

위치

매일 10:3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포장 가능

주차 가능 (요금별 무료주차)

※ 이 음식은 낙원타코에서 제공받은 음식이 아니라 제 돈을 주고 구매한 음식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