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맛집

인계동 양꼬치 맛집 송화양꼬치 후기 (feat.내돈내산)

by 뚠뚠커플 2023. 5. 1.

송화양꼬치

안녕하세요. 뚠뚠 커플이에요.

요즘 갑자기 양꼬치가 며칠 전부터 당겨서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송화양꼬치를 가봤는데

너무 맛있는 집이어서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려고요.

소개

수원 인계동에는 송화양꼬치, 호우양꼬치, 양꽃이피는밤 등

유명한 곳이 여러 곳이 있는데

저희 커플은 송화양꼬치에 갔어요.

더 맛있는 양꼬치집을 아시는 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가게 분위기는 일반 양꼬치집이랑 비슷하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았어요.

평일에는 손님이 별로 없는데
주말에는 웨이팅도 하고 손님이 너무 많아요...

 

 

012345

송화양꼬치집의 메뉴가 참 다양해요!!

양갈비, 양등갈비, 마라갈비살, 양꼬치 등

구이류와 요리류, 식사류가 있어요.

저희는 C코스로 주문을 했어요.

C코스

양꼬치10개 + 마라갈비살10개 + 탕수육

 

먹방

기본찬으로는

볶음땅콩, 무생채, 쨔쌰이, 양파절임이 나오고

반찬 맛도 괜찮았어요.

특히 땅콩이 짭조름해서 은근 별미더라고요.ㅋㅋ

이게 없으면 양꼬치를 먹은게 아니죠!!

특히 저는 큐민?? 저 씨앗같은게 너무 맛있는 거 같아요.

송화양꼬치는 100% 무공해 참숯만을 사용한다고 해요.

보기에도 숯이 참 좋아 보였어요.

양꼬치에는 시원한 칭따오 한잔해줘야죠!!

그렇지만 기승전소주

주문한 C코스의 양꼬치와 마라갈비살이 나왔어요.

 

양꼬치의 맛은 누구나 다 아는 맛이에요.

그 말은 맛이 있다!!

양꼬치 맛있게 먹는 법

▽▼▽▼▽▼

쯔란을 듬뿍 찍어서 먹는다!!

마라갈비살은 마라 때문에 뒷맛이 얼얼한 맛이 나는데

왜 인기 메뉴인지 알 거 같거라고요.

 

양꼬치보다 마라갈비살이

육질도 부드럽고 육즙도 더 많아서 맛있었어요!!

 

C코스의 마지막 음식인 탕수육(꿔바로우)이 나왔어요.

양도 은근히 많고 맛도 있지만

특유의 신맛이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양꼬치를 열심히 먹고 있는데 물만두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부추 가득 들어가 있는 만두여서 저는 쪼금 별로...ㅎㅎ

남자친구는 맛있다고 다 먹었어요 ㅋㅋㅋ

 

술 좋아하는 남자친구가

국물 필요하다고 해서 온면을 추가 주문을 했어요.

온면의 맛은 스프 덜 넣은 라면 맛??

총평

5점 만점에 5점이에요.

양꼬치맛도 너무 좋고 재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다음에 재방문하면 고급양갈비를 도전할 생각이에요.

마라갈비살은 필수!!

위치

매일 16:00 - 05:00

포장, 배달 가능

주차 가능 (가게 옆 뒤쪽 주차장)

※ 이 음식은 송화양꼬치에서 제공받은 음식이 아니라 제 돈을 주고 구매한 음식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