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패션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 240 후기 & 착샷 (feat.내돈내산)

by 뚠뚠커플 2023. 5. 1.

Nike

안녕하세요. 뚠뚠 커플이에요.

오늘은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를 구매를 해서

범고래를 소개해드리고 착샷을 보여드리려고요.

소개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는

나이키의 기본 박스인 빨간색의 스우시 로고 박스예요.

( 기본적인 빨간색 박스여서 살짝 실망....ㅋㅋ)

나이키 범고래 사이즈는 240으로 주문을 했어요.

제 신발 사이즈는

▼▽▼▽▼▽

 

나이키 로우 : 235

닥터마틴 : 230

KREAM

나이키 범고래는

보통 나이키에서 응모를 하거나

리셀가 붙은 제품을 구매를 하는데

저는 리셀 제품을 판매하는 KREAM에서 구매를 했어요.

박스를 열어보면 KREAM에서 검수를 하기 때문에

인증카드가 들어 있고 신발이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있어요.

제가 구매한 범고래의 품번은

DD1503-101이고 우먼스 제품이에요.

블랙 / 화이트 조합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진짜 호불호가 없는 제품인 거 같아요.

 
 

나이키 범고래라고 별칭을 누가 만들었는지 잘 만든 거 같아요.

실제 범고래의 흰검 조합이 비슷한 느낌을 주는 거 같아요.

 

범고래는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이뻐요!!

 

KREAM에서 검수를 해서 보내주지만

나이키의 마감은 어떨 수 없어서

저런 실밥 정도는 감수해야조.

범고래는 농구화이기 때문에

밑창 미끄럼 방지는 잘 되더라고요.

그래서 PT 선생님이
헬스화로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신발 후면에는 NIKE 자수로 포인트가 있고

신발 안쪽에도 프린팅으로 포인트가 있어요.

나이키 에어포스도 그랬지만

나이키 범고래도 앞쪽 구멍은 포인트네요.

 

 

012

인증카드에는 상태, 오염도, 사이즈 등등을

검수했다고 적혀있어요.

KREAM에서 검수했다는 걸 인증하기 위해

KREAM 검수택이 있어요.

착샷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는

코디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서

데일리 신발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012

반바지, 청바지, 슬랙스, 트레이닝복 등

어떤 옷에 매치해도 소화를 할 수 있는 신발이어서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좋은 아이템이에요.

하지만 가격이 너무 사악하다는 점!!
정가가 119,00원인데....

범고래 착용감은 편하지는 않아요.. ㅎㅎ

그렇다고 발이 아프다는 느낌이 나는 정도는 아니에요.

범고래는 데일리한 디자인 때문에

커플 신발로 해도 너무 이쁠 거 같아요.

총평

5점 만점에 5점이에요.

가격 때문에 0.5점 빼고 싶었지만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이해가 되는 제품이에요.

코디하기도 편하니깐 하나쯤 있어도 좋은 아이템이지만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네요... ㅎㅎㅎ

구매처

저는 KREAM에서 구매를 했어요.

KREAM은 제품 컨디션과 정품 유/무를 검수하고

판매를 해서 더 믿고 구매를 한 거 같아요.

저처럼 응모에 실패하시는 분들은
KREAM에서 구매도 추천드려요!

 

※ 이 제품은 KREAM에서 제공받은 제품이 아니라 제 돈을 주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