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패션

루이비통 나노그램 목걸이 구매후기 & 착샷 (feat.남친돈남친산)

by 뚠뚠커플 2023. 5. 1.

Louis Vuitton

나노그램 목걸이

LV 이니셜, 아이코닉한 모노그램 패턴이 새겨진

미니어처 네임 태그 2개와 독특한 볼 체인이 어우러진 나노그램 목걸이

-루이비통 코리아-

안녕하세요. 뚠뚠 커플이에요.

벌써 저희 커플이 4주년이 지났더라고요.

 

그래서 남자친구가 4주년 선물로

루이비통 목걸이를 해줘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사실 진작에 올려야 했는데 미루다 미루다

거의 2개월이 지났는데 올리네요 ㅎㅎ

소개

하남 스타필드에서 픽업을 받고 목걸이를 너무 개봉하고 싶었는데

사진을 찍어야 해서 꾹 참고 집으로 왔네요 ㅋㅋ

루이비통 나노그램 목걸이 구성은

목걸이가 담겨 있는 케이스와 구매내역서 등이 들어있어요.

 

 

012

목걸이 보관 케이스는

서랍처럼 당기는 방법으로 되어있고

목걸이는 더스트백에 한 번 더 보관되었어요.

첫 명품 목걸이 개봉이라 손이 떨리더라고요 ㅎㅎ

목걸이는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테이프 같은 게 붙어있어요.

루이비통 나노그램 목걸이는

마마무의 화사님 때문에 더 인기가 많아진 목걸이이어서

제가 픽업 받으러 간 날에도 재고가 많지 않다고 하셨어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전화를 하거나 매장 픽업 추천!!

 

 

루이비통 나노그램 목걸이는

두 가지의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원하는 디자인으로 착용하면 돼요.

 

 

012

목걸이 줄 중간 부분과 끝부분에

루이비통 로고로 포인트가 있고

제품명 M63141도 쓰여있어요.

 

 

착샷

거제도 여행 갈 때 처음 착용을 했는데

모노그램 목걸이 디자인이 너무 과하지 않아서

데일리 하게 착용하기 좋더라고요!!

루이비통 나노그램 목걸이의 재질은

실버도 아닌 황동이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직원분이 물이나 습기에 조심하라고 하셨어요.

이 가격에 황동이라니.... 너무하네요 루이비통!!

 

60만 원대 목걸이를 선물을 고민 중이신다면

루이비통 나노그램 목걸이 정말 추천해요!!

요즘 졸업선물이나 생일선물, 기념일 선물로 많이 한다고 해요.

반팔, 맨투맨, 원피스 어떤 옷에도 매치하기 좋아서

하나쯤 소장하고 있어도 너무 좋은 목걸이예요.

총평

5점 만점 4.5점이에요.

0.5점을 뺀 이유는 가격에 비해

재질은 황동으로 했다는 점에서 아쉽더라고요.

그 외 모두 만족해요^^

남친아 5주년도 기대할게요!!

※ 이 제품은 Louis Vuitton에서 제공받은 제품이 아니라 제 돈을 주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