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패션

폴로 랄프로렌 셔츠 후기 : 멀티포니 vs 네이비포니 비교 & 커플 셔츠 추천( feat.내돈내산)

by 뚠뚠커플 2023. 4. 28.

POLO RALPH LAUREN

여성 멀티포니와 남성 네이비포니 비교

 

안녕하세요. 뚠뚠 커플이에요.

요즘 날씨가 일교차가 너무 심해져서

반팔은 이젠 춥고 맨투맨은 아직 입기에 더워서

간절기에 입기 좋은 셔츠를 구매를 해답니다.

그리고 패션 리뷰 포스팅은 진짜 오랜만인데

이제부터 패션 리뷰도 간간이 올려드릴게요.

소개

저희 커플이 맨투맨, 반팔 등등의 옷은

커플템이 하나씩은 다 있는데 아직 셔츠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준비해 봤습니다!! 커플 셔츠

이쁜 브랜드가 너무 많아서 고민도 참 많이 했어요 ㅎㅎ

이번 폴로 랄프로렌에서는

여성은 멀티 포니 슬림핏만 나왔고

남성은 네이비 포니 클래식핏과 멀티 포니 슬림핏이 나왔어요.

(21년도 기준입니다.)

네이비포니로 커플 하려고 했는데....
입어보니깐 멀티포니가 더 이쁜 거 같아요^^

 
 

(좌) 멀티포니 (우) 네이비포니

저희 커플은 라코스테와 폴로 랄프로렌이랑

고민을 많이 했는데

폴로 랄프로렌의 포니 자수 때문에 구매했어요.

( 악어보다 포니가 더 세련되고 고급스럽잖아요^^)

 
 

저는 멀티포니 슬림핏을 구매했고

남자친구는 네이비포니 클래식핏을 구매했어요

셔츠의 가격은

네이비포니는 179,000원이고

멀티포니는 199,000원을 주고 구입을 했어요.

 
 

저는 0 사이즈를 선택을 했고

남자친구는 M 사이즈를 선택을 했어요.

스펙이 궁금하시면 비댓 남겨주시면 알려드릴게요^^

 
 
 

(좌) 여성 멀티포니 (우) 남성 네이비포니

멀티포니와 네이비포니의 디테일적인 차이는 전체적으로 같아요.

차이점은 하단 부분이 멀티포니가 큰 느낌??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남성 셔츠에는 등에 세로로 주름이 들어가 있어요.

디자인에서는 크게 차이는 없지만

셔츠의 재질과 두께에서는 차이가 있어요.

멀티포니는 재질이 부드럽고 네이비포니는 재질이 빳빳하고

두께는 네이비포니가 조금 두꺼워요.

착샷

저는 셔츠를 입으면 어깨 라인은 딱 맞지만

소매길이는 조금 길고

슬림핏이라고 하지만 저한테는 슬림하지 않아요.

남자친구도 어깨라인이 딱 맞고 소매길이도 딱 맞아요.

폴로셔츠는폴로셔츠는 단독으로 입을 때 소매를 접어 입어야 이뻐요!!

 

폴로 셔츠는 슬랙스에 코디를 해도 좋지만

청바지와 코디를 해도 너무 잘 어울려요!!

저도 두 색상의 청바지와 코디를 했는데

둘 다 찰떡이더라고요^^

같은 색상의 포니로 커플을 하셔도 좋지만

다른 색상의 포니로도 커플도 괜찮은 거 같아요.

하지만 남자친구는 멀티포니도 구매한다네요 ㅎㅎ

총평

5점 만점에 4.5점이에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셔츠이지만

셔츠의 품이 조금 커서 옷 정리하기

조금 불편해서 0.5점을 뺐어요.

슬림 하게 딱 셔츠를 원하시는 분은

남성분은 멀티포니 슬림핏과 라코스테 셔츠를

여성분은 라코스테 셔츠를 추천드려요!!

※ 이 제품은 폴로 랄프로렌에서 제공받은 제품이 아니라 제 돈을 주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