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맛집

거제 해물칼국수 추천 : 예이제해물듬뿍칼국수 후기 (feat.내돈내산)

by 뚠뚠커플 2023. 4. 28.

예이제해물듬뿍칼국수

해물듬뿍칼국수 (1인): 13,000원

안녕하세요. 뚠뚠 커플이에요.

오늘은 거제 여행 중

외도 들어가기 전에 시간이 많지 않아서

근처에 빨리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아 간

예이제해물듬뿍칼국수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소개

저희는 와현해수욕장 옆에는 있는 외도랑 유람선을 타기 전에

점심을 찾다가 근처에 칼국수 맛집이 있다고 해서

예이제해물듬뿍칼국수집에 왔어요.

남자친구는 연인세트를 먹을라고 했지만

제가 게장을 못 먹어서 그냥 칼국수 2인으로 주문을 했어요.

( 남자친구 : 양념게장 먹ㄱㅗ...ㅠㅠ )

 

가게는 좌석과 입식으로 되어 있고

맛집이라고 하기 때문에 가게도 널찍하더라고요.

 

커플분들은 연인세트로 주문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선택은 입맛에 맞게 하시면 될 거 같아요^^)

 

먹방

주문한 해물듬뿍칼국수 2인에요.

해물이 너무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서 당황했어요.

가게 이름에 맞게

문어, 꽃게, 전복, 가리비, 새우 등

다양한 해물이 듬뿍 들어가 있어요.

보통 해물칼국수 시키면 홍합이랑 바지락만 많은데
바닷가라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쵝고!!)

 
 

밑반찬은 김치, 마늘장아찌, 고추장아찌, 어묵 등이 있어요.

저희 메인이 맛있으면 반찬에 손이 안 가는데

맛있어서 반찬을 한 번도 안 먹었어요.

가리비도 탱글탱글하고 신선해요.

 

큰 꽃게는 아니지만 꽃게도 들어가 있어요!!

무섭게 쳐다봐서 보호 처리했어요 ㅎㅎ

저 위협적인 집게 좀 보세요

보통은 오분자기같은 걸로 2개 넣어주겠지만

큼직한 전복도 넣어주고 문어도 들어가 있어요.

 
 

칼국수에 기본으로 들어가는 3 대장 친구들 당연히 있고

홍합이랑 조개 바르냐고 혼났어요.

많아도 너무 많아요....

칼국수 국물은 해물이 많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당연히 시원하고 깊어요.

면도 적당히 익혀서 밀가루 냄새 안 나고 맛있었어요.

총평

5점 만점에 5점이에요.

맛집답게 음식이 조금 늦게 나오는 감은 있지만

비주얼과 맛을 보면 참을 수 있어요.

양도 너무 많아서 진짜 배불리 먹었답니다!!

근처에 외도로 들어가는 유람선이 있어서
들어가기 전에 점심으로 먹기 좋은 곳이에요!

위치

매일 10:00 - 21:00

가게 앞 주차 가능

※ 이 음식은 예이제해물듬뿍칼국수에서 제공받은 음식이 아니라 제 돈을 주고 구매한 음식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