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맛집

여수 갤러리안 카페 추천 : 오션뷰 포토존 있는 카페 (feat.내돈내산)

by 뚠뚠커플 2023. 4. 25.

GALLERYAN

아이스 아메리카노 : 5,500원
수제 수박에이드 : 6,500원

 

안녕하세요. 뚠뚠 커플이에요.

SNS 상에서 핫한 카페를 이번 여수 여행 때 가보았는데

너무 이쁜 포토존이 있는 오션뷰의

갤러리안 카페의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포토존이 너무 이뻐서 인생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는 카페예요!!

 

소개

갤러리안 카페를 가시려면

귀여운 둥근 문을 지나 내려가시면 카페가 있어요.

주차장도 따로 마련되어 있고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돼요.

카페 입구는 화이트톤 배경의 모던한 커다란 문이 있는데

이곳에서도 사진 찍어 이쁘게 나와요!!

입구로 들어가시면 1층이 아니고 2층이에요.

 

갤러리안 카페는 통유리로 너무 개방감이 있고

넓은 바다를 볼 수 있어서 시원한 느낌을 주어요.

창가 자리는 인기가 많아서 벌써 만석 ㅠㅠ

 
 

카페 1층에도 많은 테이블이 있어요.

하지만 2층이 오션뷰의 통창이 있어서

여기는 인기가 없어서 손님이 한 분도 없네요. ㅎㅎ

1층에 구석에는 물과 티슈, 손소독제, 담요가 있어요.

사용한 트레이와 컵, 담요는 2층 카운터로 가져다주셔야 돼요.

카페 1층 야외에는 그네 의자도 있지만

저희는 너무 더워서 사진만 찍었네요.

카페 3층은 야외로 되어있고 많은 대리석 테이블이 있고

사진에는 안 나왔지만

옆쪽에는 단체 손님이 사용 가능한 방도 있어요.

이날 너무 더워서 사진만 찍고 바로 건물 안으로 들어갔네요..

갤러리안 메뉴판이에요.

(가게 채광이 좋아서 잘 안 보이네요...ㅎㅎ)

저희는 아메리카노랑 한정 판매 중인 수제 수박에이드를 주문했어요.

 

 

012

갤러리안 카페에도

여러 종류의 케이크와, 쿠키, 머핀 등 있고

어린 친구들을 위해서 키즈홍삼 음료와 사탕도 판매를 하네요.

저희는 사진을 찍기 위해 와서 케이크도 못 먹었네요...

 

 

012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다른 카페랑 비슷해요.

산미는 적고 쌉쌀한 맛이에요.

수제 수박에이드는 한정판이어서 시켰는데

맛은 수박화채 먹는 느낌이 있어요.

너무 달아서 저한테는 별로였어요.

 

갤러리안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영수증 및 인증샷 지참 시

레일 바이크 20%, 아쿠아플라넷 15%, 미남크루즈 10%

스카이플라이 20% 할인을 하고

지역주민은 모든 음료 1,000원 할인까지 너무 좋네요!!

포토존

갤러리안의 첫 번째 포토존이에요.

어떻게 찍어도 이쁜지만 옆에 통창이 있어서

사람들이랑 눈 마주쳐서 민망하긴 했어요...ㅎㅎ

민망하지만 인생 사진을 위해서는 찍어야죠!!

의자를 활용해서 찍어도 되고 서서 찍어도 예쁘게 나와요.

두 번째 포토존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날씨가 좋거나 노을이 져도 이쁘지만

눈 오는 날에도 너무 이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사진 찍냐고 고생한 남자친구한테는 미안하지만

날씨도 이렇게 좋은데 안 찍을 수 없잖아요.

세 번째 포토존도 오션뷰의 포토존인데 안 이쁠 수가 없네요.

이날 인생샷을 엄청 건져서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은 카페 옥상에 있는

귀여운 토끼랑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에요.

갤러리안 카페의 포토존은
오션뷰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서
인생사진 찍기 너무 좋은 카페예요.

총평

5점 만점에 5점이에요.

낮에 가도 좋은 카페이자만

노을이 질 때 가도 너무 이쁠 거 같아요.

인생 사진 많이 찍으러 가고 싶은 분들한테 추천드려요!!

음료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인생 사진 때문에 이해해요.

위치

매일 08:00 - 22:00 연중무휴

전용 주차장 있음

※ 이 음식은 갤러리안에서 제공받은 음식이 아니라 제 돈을 주고 구매한 음식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