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기타

아쿠아픽 코드리스 구강세정기 AQ-230 한달 솔직후기!!(feat.내돈내산)

by 뚠뚠커플 2023. 4. 21.

aquapick

AQ-230 : 89,000원

 

안녕하세요. 뚠뚠 커플이에요.

저는 치아랑 잇몸이 약해서 관리를 신경을 많이 써서

양치, 치실을 열심히 하지만

양치로는 부족한 느낌이 들고 치실은 사용하는데 불편해서

쉽게 구경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찾다가

아쿠아픽 AQ-230을 알게 되었어요.

소개

아쿠아픽 AQ-230은

깔끔한 박스에 포장이 되어서 와요.

브랜드를 아쿠아픽을 선택한 이유는

지인들의 강력 추천을 해줬어요!!

대한치과의사협회에서 추천을 받은 제품이라 믿음이 가고

해외 및 국내 우수 연구기관에서 검증을 받아서

프라그가 감소되는 것도 검증이 되었어요.

제가 구매한 모델명은 AQ-230이에요.

구형 모델 AQ-220이 있지만 신형 AQ-230을 선택했어요.

그 이유??

AQ-220 vs AQ-230
150ml vs 200ml
260g vs 280g

스펙의 차이는 거의 없지만

가격은 신형이 더 저렴!!

아쿠아픽 AQ-230의 구성은

본체, 충전 거치대, 제트팁 2개, 클리닉정,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아쿠아픽에서 여러 가지 제품이 있는데

저는 휴대하고 좋은 무선 제품을 선택을 했어요!!

온 가족이 사용하는 분들은 용량이 큰 제품을 추천해요.

 
 

3가지 세정 모드가 있어서

                                 Clean는 치아와 잇몸을 깨끗하게 세정, Soft는 치아와 잇몸을 부드럽게 세정

Massage는 잇몸을 시원하게 마사지하는 효과가 있어요.

 

처음에 사용하시는 분과 잇몸이 약한 분은
Soft로 적응하고 Clean으로 사용하시는 게 좋아요!!

제트팁 하단부에 파란색, 빨간색으로 표시가 되어있어서

저랑 남자친구랑 구분해서 사용을 하고 있어요.

 
 

최적의 구강 세정효과를 위해

인체공학적 제트팁을 설계를 해서 기울기를 130도로 구부렸고

맥동 수압이 분당 1,400회이에요

 
 

사용방법은 제트팁을 본체 결합하면 되고

분리는 본체 상단에 버튼을 눌러서 뽑아주면 돼서

사용하기도 너무 쉬워요.

 

 
 

아쿠아픽 클리닝정은

아쿠아픽 내부를 청소하기 위한 제품이에요.

한 달에 2 ~ 4회 이상 사용을 권장한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사용을 하지 않았어요....ㅎㅎ

 
 
 
 

무접점 충전방식과 방수 등급이 IPX7이어서

물기가 닿아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습기 많은 욕실에 두고 사용 가능해요.

용량은 200ml 이어서 부족한 감이 있어요.

저는 꼼꼼하게 세정을 하기 때문에

여러 번에 물을 추가해서 사용을 해요.

총평

5점 만점에 5점이에요.

없어서 생활하는데 크게 지장은 없으나

이 개운함을 느껴보신 분이라면 끊을 수가 없어요.

부모님이 선물용으로도 좋을 거 같아요.

이런 분들한테 추천합니다!!

임플란트, 교정 때문에 관리가 필요한 분

입 냄새로 고민하는 분

흡연을 자주 하는 분

칫솔질만으로 개운함을 못 느끼는 분

※ 이 제품은 aquapick에서 제공받은 제품이 아니라 제 돈을 주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