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패션

나이키 와플원 구매후기!! : 여름 운동화, 커플 운동화로 추천(feat.남친돈남친산)

by 뚠뚠커플 2023. 4. 18.

NIKE

나이키 와플 원
DA7995-101
가격 : 119,00원

 

안녕하세요. 뚠뚠 커플이에요.

여름 운동화가 필요해서 백화점을 갔다

여름에 신기 너무 이쁜 운동화가 있어서 구매를 했어요!!

남자친구와 커플로 하려고 했지만

저는 에어포스가 있어서 에어포스로 했답니다.

오늘은 남자친구의 운동화를 소개해드릴게요.

소개

남자친구는 나이키 와플원을 구매를 했어요.

직원분이 새로나온 색상이라고 했어요.

와플원은 남자와 여자가 구분되어 출시를 했어요.

나이키 와플원이 들어 있는 박스예요.

나이키의 기본 박스인 빨간색의 스우시 로고 박스예요.

와플원 사이즈는 250부터 310까지 있는데

남자친구는 275로 구매를 했어요.

사이즈는 5 단위씩으로 나와서 사이즈 선택하기 좋아요.

사이즈 팁은
아래에 착샷에서 알려드릴게요!!

여름 운동화로 하기에 너무 시원해 보이지 않나요??

운동화 색감이 너무 시원해서 여름 운동화 제격인 거 같아요.

운동화에 메쉬 소재를 사용을 해서

통기성이 좋아서 시원하게 신을 수 있어요.

양말 색상을 다양하게 해서 포인트를 줄 수도 있어요!!

파란색과 주황색의 스우시 로고가 너무 잘 어울리지만

포인트인 형광색 오버로크도 너무 조합이 좋아요!!

 
 

살짝 밋밋할 수 있는 운동화에

신발 앞부분과 발등 부분에 오버로크로

포인트를 주어서 더 느낌 있어요!!

 

운동화 옆에 나이키 로고와 글자가 쓰여있는데

무슨 의미인지는 모르겠지만 포인트인겠죠.ㅎㅎ

뒤부분에도 주황색의 나이키 로고로 포인트가 있어요!!

나이키의 사카이를 따라 만든 느낌?? 보급형??

그래도 디자인 예쁘지 않나요??

와플원의 와플의 기원은

나이키 설립자가 와플 메이커로 아침을 먹다가

영감을 얻어 와플 밑창을 만들었다고 해요.

 

착샷

운동화 혀가 조금 길기 때문에

바지를 롤업을 해서 입으면 더 이뻤어요!!

두 제품을 10분 동안 고민을 했어요. ㅎㅎ
여러분은 어떤 색이 더 괜찮나요??
튀는 거 싫으신 분은 앞쪽 디자인으로 해도 좋을 거 같아요.

남자친구는 보통 신발을 275를 신어서

와플원도 정사이즈 275를 샀어요.

정사이즈는 발이랑 딱 맞는 느낌이라고 해요.

신발이 딱 맞아 신고 벗기 힘들기 때문에

반업을 하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바지와 입어도 잘 어울리지만

편안하게 반바지와 입어도 잘 어울리고

저처럼 옷을 단색으로 하시는 분들은

신발을 포인트를 주어도 좋아요.

여름 운동화를 원하시는 분들한테 추천드려요!!

커플로 신어도 예쁠 거 같아요!!

총평

5점 만점에 4.5점이에요.

0.5점을 뺀 이유는 정사이즈로 했는데

신발이 딱 맞아서 신발을 신고 벗기가 힘들어서

구둣주걱이 없으면 불편하다고 해요.

하지만 색감이 너무 잘 나와서

여름 운동화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 이 제품은 NIKE에서 제공받은 제품이 아니라 제 돈을 주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