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패션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올백 구매후기!! : 클래식 운동화 / 커플 운동화 추천(feat.내돈내산)

by 뚠뚠커플 2023. 4. 18.

NIKE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올백
DD8959 100
가격: 129,00원

 

안녕하세요. 뚠뚠 커플이에요.

남자친구 신발 사러 같이 갔다

나이키 에어포스가 있어서 신어봤는데

클래식한 매력에 빠져서 바로 구매를 했어요.

사실 나이키 와플원으로 같이 커플을 하려고 했지만....ㅎㅎ

나이키 와플원은 남자친구만 했어요!!

 

소개

남자친구랑 나이키 와플원을 커플로 하려고 했지만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올백을

사실 몇 달 전부터 구매 고민을 했었거든요.

아!! 너무 고민되네요....

수원 광교 갤러리아에서 사이즈가 하나 남았다고 해서

신어보고 바로 결제를 해답니다!!

그런데 수원 롯데 백화점에는 사이즈가 많이 있더라고요.....

박스의 로고마저 너무 이쁜 거 같아요!!

나이키의 기본적인 박스는 레드에 화이트인데

에어포스의 박스는 회색 바탕에 화이트 로고가

고급스럽네요.

저는 닥터마틴은 230, 라코스테는 245,

평균적으로 240인데 저 사이즈를 235로 했어요!!

색상은 올백이기 때문에 WHITE/WHITE-WHITE-WHITE라고 쓰여있어요.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올백은

깔끔하고 클래식한 디자인 때문에 유행 타지 않고

기본 템으로 하나쯤 있으면 좋아요!!

사진으로 보면 엄청 투박하고 커 보이지만

직접 신어보면 엄청 크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운동화 굽은 약 3.5cm 이어서

키가 작은 저한테 키높이 효과도 주기 때문에 너무 좋아요!!

변함없는 스우시 나이키 로고는 심플하지 너무 예쁜 거 같네요.

운동화 앞쪽에 구멍이 뚫려있는 거 같지만 막혀있어서

통기성은 그닥 좋지는 않아요.

너무 밋밋할 수 있는 운동화에

AF1이라고 은색으로 포인트도 있어요!!

AIR라고 쓰여있어서 쿠션감이 엄청 좋을 거 같지만

일반 운동화보다 조금 더 쿠션감 있는 느낌이에요.

 

운동화 뒤쪽과 깔창에도 나이키 로고 포인트가 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깔창 포인트 디자인은

같지 않고 다른 디자인이에요.

운동화의 밑창은 옛날 디자인에서 변한 것은 없어요!!

다른 운동화랑 미끄럼 방지를 비교했는데

미끄럼 방지도 나름 잘 되는 거 같아요.

착샷

저는 와이드 핏 청바지랑 코디를 해봤어요.

나이키 에어 포스 1은 청바지, 슬랙스, 반바지, 치마 등등

어떤 옷이랑도 다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흰색 운동화는 하나쯤 있으면 좋기 때문에

나이키 에어포스를 커플로 해도 좋을 거 같은 운동화예요!!

그래서 남자친구도 남성 사이즈 풀리면 구매한다고 해요.

사이즈 TIP

딱 맞게 신고 싶으면 반사이즈 다운

편안하게 하게 신고 싶으면 정사이즈 하시면 됩니다.

저는 딱 맞게 신는 걸 좋아해서 반사이즈 다운했어요!!

인스타에서 이런 느낌으로 사진을 찍길래 따라 해 봤어요!! ㅎ

보통 집 현관에서 하는데

저는 매장에서 찍었는데 부끄러워 죽는 줄 알았네요. ㅠㅠ

총평

5점 만점에 4.5점이에요.

0.5점을 뺀 이유는

저는 에어포스를 처음 신어서 잘 몰랐지만

운동화 앞쪽이 구멍이 진짜인 줄 알아서

여름에도 시원하게 신을 줄 알았는데

살짝 사기당한 느낌이네요...

그래도 클래식하고 유행 타지 않는 디자인 때문에

잘 구매한 거 같아요.

유행 타지 않는 디자인을 원하시는 분
커플 운동화를 원하시 분
추천합니다!!

※ 이 제품은 NIKE에서 제공받은 제품이 아니라 제 돈을 주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