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맛집

당집 맛집 백세삼계탕 리뷰!! 상황삼계탕 솔직 후기 (feat.내돈내산)

by 뚠뚠커플 2023. 4. 14.

백세삼계탕

건강한 황금빛에 물들다

백세삼계탕

안녕하세요. 뚠뚠 커플이에요.

남자친구와 당진으로 데이트를 갔다가

점심을 먹을 곳을 찾다가 수원에서 맛있게 먹었던

백세삼계탕이 당진에도 있어서 먹으러 갔어요.

소개

당진의 백세삼계탕은 외관이 노란색이라 찾기 쉽고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걱정도 없어요.

 

가게 내부는 널찍하고 깔끔하고

우드로 인테리어를 하고 천장과 벽에 구름 포인트를 주어서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어요.

당진 백세삼계탕은 전 메뉴 포장이 가능해서

코로나로 매장에서 직접 먹기 부담스러운 분들도

포장해서 드실 수 있어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리뷰를 참여하신 분은 편육이나 인삼주를 드린대요.

저는 편육을 안 좋아해서 패스!!

삼계탕만 파는 줄 알았는데

찜닭, 파전, 닭갈비 등 다양한 메뉴도 있어요.

하지만 저는 상황삼계탕을 시켰답니다.

먹방

 
 
기본 반찬은 3가지가 나와요.

깍두기와 배추김치, 피클이 나오는데

그중 깍두기가 너무 맛있어요.

삼계탕도 밋집은데 깍두기도 맛집이에요!!

보통 가게에서는 물병에 물을 추가로 담아서

사용하는데 스파클 생수가 나와요.

위생적인 거 같아요.

상황버섯이 들어간 삼계탕이어서

국물과 닭이 노란빛을 띠고 있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닭이 푹 잘 삶아져서

닭가슴살까지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

하지만 저는 닭가슴살은 찰쌀밥한테 양보를 했어요. ㅎㅎ

 

 

여러분들은 삼계탕을 어떻게 드시나요???

저는 닭다리와 날개만 먹고 나머지 살은

찰쌀밥이랑 같이 먹어요.

찰쌀밥까지 먹으니깐

몸에 열이 나면서 몸보신 제대로 한 거 같아요.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가야겠어요!!

총평

5점 만점에 5점이에요.

상황삼계탕 맛도 좋고

직원분들의 서비스도 좋아서 감점할 것이 없었어요.

삼계탕에 상황버섯이 들어가서

일반 삼계탕보다 더 건강한 느낌을 받는 거 같아요.

위치

매일 10:00 ~ 21:00 연중무휴

매장, 포장 가능(몇몇 지점은 배달 가능)

주차장 완비

※ 이 제품은 백세삼계탕에서 제공받은 음식이 아니라

제 돈을 주고 구매한 음식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