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패션

AMI 아미 반팔티 솔직 리뷰 / 커플 착샷❤️(feat.남친돈남친산)

by 뚠뚠커플 2022. 8. 18.

AMI

 

21SS Ami Heart Embroidery

아미의 시그니처인 'AMI HEART' 로고 포인트가 있는 반팔 티셔츠

AMI의 디자이너 Alexandre Mattiussi가 평소에 즐겨 사용하던 로고로,

아미만의 감성이 잘 묻어나는 로고

 

 

안녕하세요. 뚠뚠 커플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AMI 아미 반팔티입니다.

아미는 몇 년전부터 지금까지 핫한 브랜드 중 하나조.

저도 작년부터 아미가 너무 너무 갖고 싶었는데

이번에 구매를 했답니다.

 

 

AMI 아미 반팔티는 크게 스몰 로고와 빅 로고로 나눌 수 있어요.

저는 튀는 스타일보다는 심플한 스타일을 선호해서

스몰 로고로 된 반팔티를 구매했답니다.

 

제가 산 아미 반팔티는 앞에

작고 심플한 하트에 A로고가 된 스몰 로고가 있어요.

메종키츠네도 작고 귀여운 폭스 로고가 있지만

아미는 좀 더 고급스러운 매력이 있어요.

 

 

 

아미 반팔티 뒷면에도 AMI 라고 흰 자수가 있어요.

근데 아미는 진짜 별거 없는데 너무 가격이 사악해요.

그래도 이 별거 아닌 하트 로고가 이쁘잔아요:)

 

 

굳이 아미 반팔티 단점을 말하자면

허리에 있는 이 일반 반팔티보다 3배는 큰거 같아요.

이게 조금 거슬리긴 하지만 옷이 이뻐서 한 번 봐줍니다.

택 거슬리는 거 싫어하시는 분은 고려하고 구매하세요.

 

 

아미 반팔티는 Men, Women로 판매하고 있어요.

Men은 블랙, 화이트, 베이지, 라이트 블루 등

다양한 색상이 있고 Women은 화이트랑 블랙만 있어요.

사이즈는 Men은 XS부터 XXL까지 있고 Women은 XS, S만 있어요.

( SSG 기준입니다. )

 

 

아미랑 메종키츠네를 비교하면

아미는 재질이 조금 더 부드럽고 박음질도 튼튼하고 두께감은 더 얇은 감이 있어요.

목부분은 확실히 메종키츠네가 짱짱해요.

재질 차이가 있어서 비교하고 구매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아미는 블랙에 빨간 하트 로고가 많이 인기가 있는데

저는 빨간 음식을 자주 먹기 때문에 블랙이랑 화이트를 고민을 했는데

그래도 봄 여름에 밝고 시원하게 입기 위해서 화이트 색상으로 했어요.

 

아미 반팔티는 진짜로 어떻게 코디를 해도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아미 반팔티는 안에 넣어서 깔끔하게 입는게 가장 예쁜거 같아요,

기장이 서양 사람들한테 맞쳐서 나온건지 저는 기장이 길어서 입을 떄 꼭 넣어 입어요.

 

 

남자친구가 Women으로 구매 안하고 Men의 XS로 구매를 해서... ( 짜증!! )

아미 반팔티는 커플로 해도 진짜 GOOD 인거 같아용!!

남자친구는 175에 L사이즈를 입었어요.

근데 확실히 바지 안에 넣어 입는게 이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