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맛집

하남 스타필드 맛집 리뷰 3탄!! : 탄탄면공방, 카사하라앤카츠 후기(feat.내돈내산)

by 뚠뚠커플 2022. 10. 14.

하남 스타필드

 


탄탄면 공방 : 11,000원
카사하라앤카츠 등심 카츠 정식
: 11,000원

 

안녕하세요. 뚠뚠 커플이에요.

하남 스타필드 맛집 3탄이 찾아왔습니다!!

남자 친구가 저번에 스톤아일랜드 사고

또 사고 싶다고 입어보러 왔다.

점심을 먹었는데 맛있어서 알려드리려고요.

 

 

소개

제가 하남 스타필드에 여러 번 방문을 했는데

그 유명한 탄탄면을 아직도 안 먹어봤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먹어봤어요.

 

 

탄탄면 공방은 생활의 달인에도 나온 유명한 음식점이에요!!

생활의 달인까지 나왔으면 당연히 맛집이겠죠??

 

국밥을 좋아하는 오빠가 얼큰 탄탄국밥을

먹자고 계속 말을 했지만

처음 먹어보는 음식은 기본 메뉴부터 먹어봐야죠!!

( 남자친구 : ㅠㅠ.... )

 

 

탄탄면의 기본 토핑이 변경이 되어서

파채만 원하시는 분이나 숙주만 원하시는 분들은

직원에게 따로 말해주면 된다고 합니다.

 

 

탄탄면 공방 바로 옆에 있는 카사하라앤카츠에요.

카츠 정식을 파는 곳이라

가게 인테리어가 일본 가게 분위기가 나요!!

 

 

저는 원래 카츠동을 진짜 좋아하는데

예전에 여기서 카츠동을 먹었는데 간이 살짝 아쉬웠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다음 메뉴로 주문했어요!!

 

여름 메뉴도 출시를 해서 시원한 음식을 원하시는 분은

김치 냉우동 도전해도 좋을 거 같아요!!

( 그림에는 공깃밥이 있는데 미제공이라네요.. )

 

 

먹방

제가 탄탄면 공방에서 시킨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 탄탄면이 포함된 1인 혼탄 세트예요.

구성은 탄탄면과 마약 간장 계란밥이에요.

 

 

처음 본 탄탄면은 얼큰해 보인다? 그릇이 특이하다?

뭔가 별거 없는데 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찐한 돈사골 국물에 땅콩 소스가 들어간 거 같아서

고소한 맛까지 나요.

 

 

마약간장 계란밥은 무난 무난한 맛이에요.

참기름 맛이 강한 계란반이에요.

나중에 탄탄면을 먹는다면 계란밥 대신

공깃밥 추가를 할 거 같아요.

 

기본 반찬은 단무지, 마늘, 볶음김치가 나와요.

탄탄면이 맛있어서 반찬에는 손이 안 가더라고요!!

 

 

생면을 사용하기 때문에 탱글탱글하고

파채와 숙주를 같이 먹으니깐 식감까지 좋아요.

 

 

탄탄면에 육고명이 진짜 많이 들어가 있어요.

면을 거의 다 먹고 밥을 말아서 먹었는데

돈사골 국물이랑 육고명 때문에 너무 맛있었어요!!

 

카사하라앤카츠에서 주문한 음식은 등심 카츠정식이에요.

등심 카츠정식의 메인 구성은

등심 카츠와 유자소스 샐러드, 으깬 고구마가 나와요.

 

 

등심 카츠의 서브 구성은 밥, 장국, 순두부가 나와요.

밥 양은 많고 장국의 간은 적절했어요.

저는 순두부는 별로였어요.

 

 

카사하라앤카츠는 다른 돈가스집과 다른 게 소스가 특이해요.

왼쪽 소스는 살짝 달달한 간장 소스이고

오른쪽 소스는 된장을 베이스로 만든 미소소스이에요.

 

등심 카츠는 두툼하니 좋았어요!!

등심은 촉촉해서 부드러웠어요.

 

저는 소스 두 가지 중에 미소소스가 가장 맛있더라고요.

간을 세게 드시는 분은 미소소스를 좋아하실 거고

간을 세게 안 드시는 분은 간장소스를 좋아하실 거예요.

 

 

총평

5점 만점에 5점이에요.

감점할 만 것이 하나도 없어요.

탄탄면은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어서

별로면 어쩌나 했는데 생각한 거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고

돈가스의 맛은 신발도 튀기면 맛이다고 하잖아요

당연히 고기를 튀겼는데 맛있겠죠!!

 

 

위치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세계 백화점 별도)

스타필드 내 주차 무료

※ 이 음식은 탄탄면 공방, 카사하라앤카츠에서 제공받은 음식이 아니라 제 돈을 주고 구매한 음식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