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맛집

하남 스타필드 맛집 리뷰 2탄!! : 필동함박, 리틀 사이공 후기 (feat.내돈내산)

by 뚠뚠커플 2022. 10. 10.

하남 스타필드

 

필동함박 투움바 함박 : 10,000원

리틀 사이공 퍼보 2 : 12,500원

 

안녕하세요. 뚠뚠 커플이에요.

하남 스타필드 스톤아일랜드에서 반팔을 사러 갔다

출출해서 점심을 먹었는데 맛있어서

하남 스타필드 맛집 2탄으로 소개를 해드릴게요.

 
소개

하남 스타필드 필동함박은

손님들이 가장 많이 줄 서서 먹는 가게 중 하나에요.

​저도 인기 때문에 주문을 했어요 ㅎㅎ

 

 

출처: 필동함박

필동함박의 메뉴는

투움바, 클래식, 청양 트러플크림 3가지가 있고

토핑으로 소시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리틀 사이공은 베트남의 전통 모자와 라탄 느낌의 조명으로

베트남에 온 것 느낌을 줘요.

저는 몰랐는데 사이공이 하노이의 전 이름이라고 하더라고요.

 

 

메뉴가 쌀국수뿐만 아니라 다양해서

가게 옆에 큰 메뉴판이 있어서

메뉴를 먼저 선택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주문하는 카운터에도 메뉴판이 있어서

한 번 더 생각해 보고 주문을 할 수 있어요.

쌀국수가 비교적 다른 쌀국수 집보다 조금 비싸긴 했어요.

 

 

먹방

필동함박에서 주문한 투움바 함박이에요.

소시지도 추가하고 소스는 부어서 시켰어요.

비주얼이 예쁘지 않을 거 같아서 따로 하지 않았어요.

 

 

함박이 생각보다 두툼해서 식감도 좋고

특히 투움바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싹싹 긁어서 먹었어요!!

 

 

잘 못하는 가게는 육즙이 없어서 퍽퍽한데

필동함박의 투움바 함박은

두께가 두꺼워운데도 부드럽고 육즙 가득이에요!!

 

 

소시지도 추가하기 잘 한 거 같아요.

수제 소시지인지는 모르겠지만

식감도 좋고 투움바 소스에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리틀 사이공에서 주문한 쌀국수에요.

쌀국수도 고기 토핑 때문에 종류가 4가지 있어요.

그 중 퍼가 2를 선택했어요.

 

 

리틀 사이공의 기본 반찬은

소스 2가지와 매운 고추, 레몬, 단무지가 같이 나와요.

쌀국수 먹을 때 매운 고추와 레몬은 진짜 필수인 거 같아요!!

 

 

보통 쌀국수 가게보다 조금 비싼데 이유가 있더라고요.

고기와 면의 양이 엄청 많아서

처음에 쌀국수 양 보고 당황했어요. ㅎㅎ

 

 

퍼보 2를 선택을 해서 고기 토핑이

설도 or 목심, 전각, 차돌이 들어간다고 하는데

차돌 빼고 잘 모르겠어요. ㅎㅎ

 

 

총평

5점 만점에 5점이에요.

필동함박의 투움바 함박과 리틀 사이공의 쌀국수의

맛을 특별하게 감점할 것 없이 너무 맛있어요.

단점이 하나 있다면 주말에 손님이 너무 많아

자리가 부족하다는 게 단점이겠네요.

 

 

다음에도 하남 스타필드에서 다른 음식을 먹어면

3탄으로 리뷰할게요!!

 

위치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세계 백화점 별도)

스타필드 내 주차 무료

 

※ 이 음식은 필동함박, 리틀 사이공에서 제공받은 음식이 아니라 제 돈을 주고 구매한 음식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