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패션

닥터마틴 1461 스무스 3홀 솔직한 리뷰와 사이즈 추천!!(feat.내돈내산)

by 뚠뚠커플 2022. 8. 16.

Dr.Martens

 

1461 스무스
1961년 4월 1일 탄생한 닥터마틴의
오리지널리티가 녹아 있는 3홀의 슈즈

안녕하세요. 뚠뚠 커플이에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닥터마틴 1461 3홀 블랙이에요.

3홀은 나파와 스무스가 있는데

스무스로 선택을 했어요.

 

 

스무스 / 나파의 차이점

스무스 VS 나파

유광 / 무광

딱딱하다 / 부드럽다

길들이기 힘듦 / 길들이기 수월

주름이 잘 안 생김 / 주름이 잘 생김

 

스무스는 코팅이 더 들어가 있어서 광이 나고 하드하고

나파는 코팅이 덜 들어가서 광이 적고 부드럽다고 해요.

 

 

하지만 제 눈에는 크게 차이는 모르겠더라고요. ㅎㅎㅎ

 

제가 스무스를 구매한 이유

스무스가 주름이 잘 안 잡히고

주름이 잡혀도 크게 생겨 더 이쁠 거 같아서

스무스로 선택을 했어요!!

 

또 남친이 스무스로 구매하고 해서 선택한 이유도 있어요 ㅎㅎ
(블핑 제니님도 신었더라고요!!!!)

 

 

구매해보니깐 스무스로 선택하길 너무 잘 한거 같아요!!

 

박스샷 찰칵!!

 

많은 분들이 박스샷을 찍어서 제도 한 번 찍어봤어요.

 

 

닥터마틴 3홀 단점은

닥터마틴을 처음 싶으면 뒷꿈치를 포기해야 되요!!

 

저는 처음 신은 날에 집에 걸어서 가지 못 할 정도로 힘들었어요...ㅠㅠ

아직도 뒷꿈치가 적응을 못 하고 있어요..

 

닥터마틴 1461 스무스 사이즈 팁!!

저는 닥터마틴 매장에 직접 가서 신어보았답니다.

저는 보통 240을 신고 보통 여자들보다 발볼이 큰 편이에요.ㅠㅠ

근데 처음에 정사이즈 240을 신었는데

발이 쑥우욱 빠져서 230을 신었는데 딱 맞았습니다:)

닥터마틴 직원 직원 분

남녀공용으로 나온 제품이여서 클거 라고 하시더라고요.

닥터마틴 정식 사이트에서도 정사이즈 혹은 반사이즈 작게 구매하라고 나와 있더라고요.

여러분들도 꼭 매장에서 신어보시고 주문하세요.

꼬옥이요~~

이유는 남자친구는 한 치수 크게 샀어요.

 

 

저는 운동화만 신거든요.

그래서 닥터마틴이 이번에 처음으로 구매해서 신는건데

확실히 운동화보다 무겁고 쿠션감은 없지만

하지만 너무 귀여운 더비슈즈인거 같아요.

 

대만족!!

 

 

아미 반팔티 정보를 알고 싶은 분들은

한번 보고 보고 가주세요.

 

 

닥터마틴은 진짜로 어떤 옷에 입어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어떤 데일리 룩에도 잘 어울리고

청바지 치마 슬랙스 어떤 양말을 신어도 찰떡인거 같아요.

그렇지만 저는 발목이나 양말이 보이는 룩 아니면 치마나

원피스 룩이 가장 이쁜거 같아요.

 

 

닥터마틴 1461는 커플로 신어도 너무 이쁜거 같아요,

제꺼는 스무스이고 남자친구꺼는 모노 제품이에요.

닥터마틴 1461 모노 제품은 스티치와 아웃솔이 올블랙으로 된 제품이에요.

슬림하고 날렵하고 남자들한테 정말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첫 더비슈즈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닥터마틴의 1461 3홀을 추천합니다.

진짜 저렴이 제품이랑 비교를 해봐도 모든 면에서 월등히 좋아요.

가격이 빼면요....

※ 이 제품은 닥터마틴 코리아에서 제공받은 제품이 아니라 제 돈을 주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