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맛집

수원 롯데몰 봉추찜닭 리뷰!! 솔직한 맛 후기(feat.내돈내산)

by 뚠뚠커플 2022. 10. 9.

봉추찜닭

 

봉추찜닭은 안동지방에서 몇십 년 전부터 내려오는 요리를 바탕으로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양념과 소스를 업그레이드 시킨 퓨전 건강식

 

 

안녕하세요. 뚠뚠 커플이에요.

수원역 롯데백화점에서 옷 구경을 하다가

점심 먹을 시간이 되어서 고민을 하다가

롯데몰에 위치한 봉추찜닭을 가봤어요.

찜닭 먹어본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소개

봉추찜닭은 수원 롯데몰 3층에 위치하고 있고

개량 한옥의 느낌의 인테리어를 하고 있어

세련되고 고급스러워요.

 

가게 앞에는 메뉴판이 있어서

들어가기 전에

미리 메뉴를 체크하고 들어갈 수가 있어요.

 

가게 내부는 매장이 넓고 깔끔하지만

​등받이 의자가 아니여서 조금 아쉬운 감이 있어요.

 

 

가게에 아기식탁의자도 준비가 되어 있어서

어린 자녀와도 함께 가도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요.

 

 

봉추찜닭은 단일 메뉴여서

뼈 있고 없고만 선택하시면 돼요.

 

" 한 가지 메뉴만 파는 가게는 맛집인데 벌써 기대가 되네요! "

 

먹방

기본 반찬은 배추김치와 동치미가 나오고

김치는 모두 아는 맛이고

동치미는 저한테는 별로였어요...

( 이날 저만 이상한 건지 맛이 없었어요.. )

 

 

저는 뼈 없는 찜닭에 치즈 토핑을 추가하고

맵기는 보통맛으로 시켰어요.

 

찜닭 위에 치즈가 뿌려져 있는데

너무 이쁘고 맛있어 보여요!!

 

 

국내산 닭다리를 사용해서 부드럽고

소스가 닭고기 사이사이 잘 배어 있어 좋았어요.

 

 

다른 찜닭 집들이랑 비교를 하면

감자가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

(저는 고구마를 더 좋아하지만...ㅎㅎㅎ)

 

 

찜닭에는 당면이 필수인데 넓적 당면이라 더 좋았어요.

저는 당면을 더 좋아해서 고기보다 더 많이 먹은 거 같네요. ㅎㅎ

 

치즈 토핑은 고소하고 맛있어요.

두 가지 치즈라고 했는데 저는 솔직히 모르겠더라고요. ㅎㅎ

그냥 맛만 있으면 되죠!!

 

 

총평

5점 만점에 4.5점이에요.

일단 음식이 나왔을 때 양이 적어서 아쉬웠고

고기와 감자의 양이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봉추찜닭이 너무 인기 많아서 기대를 하고 갔는데

맛이 무난 무난해서 더 아쉬웠어요. ㅠㅠ

 

 

가신다면 맵기는 매운맛을 추천드릴 거 같아요.
솔직히 찜닭은 내가 찜한 닭을 추천드릴 거 같아요.

 

위치

매일 10:30 - 22:00

배달 가능

주차 가능

1시간 / 10,000원 이상

2시간 / 30,000원 이상

3시간 / 50,000원 이상

 

※ 이 음식은 봉추찜닭에서 제공받은 음식이 아니라 제 돈을 주고 구매한 음식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