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기타

갤럭시 Z플립6 정품 케이스, 필름 후기와 버즈3 케이스, 태그2 후기

by 뚠뚠커플 2024. 9. 26.
728x90

갤럭시 Z플립6

 

안녕하세요!

 

뚠뚠커플이에요!

오늘은 갤럭시 Z플립6를 구매해서

정품 케이스 2종류와 커버 화면 필름 2종류를 사용해 본 후기와

갤럭시 버즈3 프로 케이스, 사은품으로 받은 태그2

간단하게 후기까지 알려드릴게요.

 

 

제품 소개

 

갤럭시 Z플립6 실리콘 케이스 34,600원

스코코 지문방지 AR 필름 8,900원

네잎클로버 케이스 10,800원~

사은품 태그2

 

 

스마트폰 사기 전에 먼저 하는 일이

케이스와 필름을 사는 것인데

정품 케이스는 어떤지 궁금하시죠??

 

뚠뚠커플이 알려드릴게요!!👍

 

 

 

 

저는 생폰 느낌으로 사용하고 싶어서

갤럭시 Z플립6 슬림 클리어 케이스를 사용했는데

오빠는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있어서

정품 실리콘 케이스 with 링을 구매했어요.

 

 

 

정품 실리콘 케이스는 다양한 색상이 있는데

블루, 옐로우, 네이비, 민트, 실버가 있는데

네이버로 선택을 했어요.

네이비 색상이 고급스러운 게 잘 선택한 거 같아요!!

 

 

 

링이 있어서 손가락을 끼고 사용할 수 있으니깐

안정감이 생기고 촉감이 좋아서 만족스럽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단점이 있는데...

얼룩이 생겨서 자주 닦는다고 해요.😅😅

 

예쁜 케이스 있으면 추천 좀 해주세요!!

 

 

 

솔직히 필름도

삼성 정품 AR 스크린 프로젝트를 사용했는데

또또... 남자친구가 불만이 생겨서

스코코 지문방지 AR 액정필름을 구매했어요. ㅎㅎ

 

 

 

삼성 정품 AR 필름

카메라 테두리 부분은 보호가 안되고

지문이 많이 묻고 잘 닦이지 않는 단점이 있어요.

스코코 지문방지 필름

스코코만의 종이 질감과 지문이 덜 묻지만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

 

추천하고 싶지 않은 이유는

케이스와 여유 공간이 있어야 하는데

여유 공간이 없어서 케이스랑 맞물려 기포가 생겨요...😭

 

 

갤럭시 버즈3 프로와 오래오래 잘 쓰고 있는 에어팟도

새로운 케이스가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케이스는 투명, 불투명을 선택할 수 있고

네잎클로버는 연한색, 중간색, 진한색을 고를 수가 있어서

나만의 케이스를 만들 수 있어요!!😆

 

 

깔끔한 디자인의 네잎클로버 포인트

너무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는데 만족스럽네요.

 

하지만 케이스를 끼울 때는

꼭 안에 한번 닦고 사용하세요.

버즈3 흠집 났어요... ᅲᅲ

 

 

 

갤럭시 Z플립6를 구매를 해서

사은품으로 태그2를 2개를 받았는데

솔직히 사용방법을 몰랐어요...🤣

 

이걸 어디다 사용을 해야 하나???

 

 

 

바로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니깐

핸드폰 찾을 때 사용하거나

또는 반려동물, 차 키, 가방 등 중요한 물건에 걸어서

위치를 찾을 때 사용한다고 하네요!!

뚠뚠커플은 아직 사용한 곳이 없어지만

추석에 제주도 갈 때 캐리어에 넣어서 사용해 봐야겠네요. ㅎㅎ

 

핸드폰 찾기, 태그 찾기 모두 가능!!

 

 

정품 케이스 2종류를 사용해 봤는데

미끌거리는 슬림 클리어보다

안정감 있는 링이 있는 실리콘 케이스를 추천하고 싶어요.

스코코 필름은 재질이랑 지문이 잘 묻지 않아서 좋지만

케이스랑 잘 안 맞아서 비추천!!

네잎클로버 케이스는 깔끔한 디자인 너무 좋지만

꼭 한번 닦고 사용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