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맛집

수원 오리고기 맛집 추천!! : 운봉농장 오리로스 후기(feat.내돈내산)

by 뚠뚠커플 2022. 10. 5.

운봉농장

 

오리로스 한마리 : 32,000원
오리로스 반마리 : 16,000원
볶음밥 : 2,000원

 

안녕하세요. 뚠뚠커플이에요.

오늘은 아주대 근처에 위치한 운봉농장에서

오리로스 먹은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너무 맛있는 맛집이어서 꼭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싶네요!!

 

소개

운봉농장 위치은 빕스 아주대점 맞은편에 있어요.

1층과 2층으로 운영을 하고

2층은 단체 손님을 위해 운영한다고 해요.

 

 

운봉농장 메뉴판이에요.

메뉴판에는 안 쓰여 있지만

한마리 드신 분들은 반마리 추가도 가능해요.

 

가게에 테이블이 많아서

많은 손님들이 받을 수 있지만

맛집이어서 주말에 7시 이후로 가시면

웨이팅을 할 수 도 있어요.

 

 

셀프 코너가 있어서 부족한 야채와 쌈 채소 등을

필요한 만큼 갖다 드시면 되고

저도 2번이나 더 갖다 먹었어요. ㅎㅎㅎ

 

 

기본 반찬으로는 간단하게

양파절임과 미역국이 나와요.

오리고기가 맛있기 때문에 반찬은 크게 중요하지 않죠!!

 

 

미역국은 깔끔한 맛이어서

술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술안주로도 좋을 거 같아요.

 

 

먹방

오리로스와 훈제오리를 고민을 하다가

인기 많은 오리로스로 주문을 했어요.

 

 

오리고기는 기름기가 많이 없지만

부드럽고 담백하고 맛있어요.

 

" 오리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아요?? "

 

 

맛있는 오리고기에

야채랑 같이 먹으면 식감이 좋아서

더욱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고기가 잡냄새도 안 나고 담백하고 고소해요.

 

 

고기 먹을 때 야채볶음이랑 먹는 게 진짜로 맛있는 거 같아요.

김치도 적당히 익었고 콩나물이랑 부추가 궁합이 너무 좋았어요.

 

양파절임이 알싸하고 새콤해서

느끼해질 즈음에 먹으면 깔끔해져요.

 

 

너무 맛있어서 반마리 추가 주문을 했어요.

근데 살짝 후회했어요.

너무 배불러서 죽는 줄 알았어요. ㅎㅎㅎ

 

 

저희는 뚠뚠 커플이어서

한마리에 반마리에 볶음밥을 먹었지만

커플들은 꼭 한마리에 볶음밥을 드세요!!

 

일부러 볶음밥이랑 먹을라고

오리고기 몇 점을 남겼어요.

볶음밥은 진짜 꼭 먹어야 해요.

JMT!!

 

 

총평

5점 만점 5점이에요.

오리고기가 부드럽지는 않기만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야채와 양파 절임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볶음밥은 필수로 드세요.

 

 

위치

화~일 11:00 ~ 23:00 Last Order 22:00

월요일 휴무

주차 가능 (가게 옆 주차장 있음)

단체석 완비

※ 이 제품은 운봉농장에서 제공받은 음식이 아니라

제 돈을 주고 구매한 음식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