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맛집

수원역 삼겹살 맛집 : 가성비 좋은 통삼겹살 맛집 987솥뚜껑삼겹살

by 뚠뚠커플 2024. 8. 2.
728x90

987솥뚜껑삼겹살

 

안녕하세요!

 

뚠뚠커플이에요.

오늘은 수원역 삼겹살 맛집 중 가성비까지 좋은 맛집이 있다고 해서

987솥뚜껑삼겹살에 통삼겹살을 먹방하고 온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매장 소개

 

987솥뚜껑삼겹살

월-일 11:00 ~ 24:00

주차장 X (인근 유료주차장 이용)

 

 

매장을 들어가기 전에 야외 테이블이 있어서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는 거 같은데

요즘 날씨에 밖에서 먹으면 죽음이죠!! 🤣

시원한 에어컨이 있는 매장 안에서 먹어야죠. ㅋㅋ

 

 

 

매장은 많은 원형 테이블들이 있는데

단체 모임이나 회식 등을 하면 좋을 거 같네요.

 

 

 

987솥뚜껑삼겹살만의 부드러운 육질과 제대로 된 맛을 위해

저온숙성과 초벌을 해서 고기가 나온다고 해요!!

 

 

 

매장 한켠에는 셀프바가 2개가 있는데

1인당 500원씩 이용료가 있더라고요... ㅎㅎ

고기랑 곁드려 먹을 수 있는 반찬들이 있어서

500원 내고 이용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

 

 

 

987솥뚜껑삼겹살에는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확인해 볼게요!!

세트 메뉴

통삼겹살(600g) + 음료수,

통삼겹살(300g) + 목살(300g),

통삼겹살(300g) + 대패(300g)

단품 메뉴

통삼겹살, 목살, 대패, 꼬들살

점심 메뉴

대패삼겹살 + 된장찌개 + 공기밥

 

반응형

 

메뉴 소개

 

 

셀프바에서 원하는 반찬을 가져오면 되기 때문에

양파절임이랑 무쌈, 쌈채소를 가져왔어요.

 

 

 

뚠뚠커플이 987솥뚜껑삼겹살에서 주문한

통삼겹살 3인분이에요.

 

통삼겹살(200g) 9,900원

 

 

 

두툼한 통삼겹살은 초벌이 되어서 나오고

직원분이 커팅만 해주시고

노릇노릇하게 직접 구워서 먹어야되요.

가성비 좋기 때문에 구워주는 거까지는 무리겠죠. ...😅😄

 

 

 

저온숙성과 초벌을 해서

고기의 부드러움과 육즙이 살아있는 게 느껴지시나요??

 

 

 

오늘도 남자친구가 노릇노릇하게 구워줬으니

저는 맛있게 먹어볼게요!! ㅎㅎ

 

 

 

987솥뚜껑삼겹살만의 저온 숙성과 초벌을 해서

그냥 고기만 먹어도 맛있는데

새콤달콤한 양파절임이랑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잘 구운 김치와 콩나물이랑 삼겹살의 조합

맛이 없을 수 없는 맛이죠.😋😁

쌈도 싸서 먹었는데 고기 자체가 맛이 있어서

어떻게 먹어도 너무 맛나네요!! ㅋㅋ

 

 

 

된장찌개도 주문을 했는데

고기, 두부, 야채들이 듬뿍 들어가서

된장술밥 만들어서 소주 한잔해도 좋을 거 같네요. ㅋㅋ

 

칼칼 구수한 된찌!!

 

 

 

뚠뚠커플이 고기 먹을 때 꼭 주문하는

비빔냉면을 주문했는데 양이...??

아!! 후식 냉면이에요.ㅎㅎ

 

2,900원이어서

퀄리티 조금 낮아 보이네요..!!

 

 

누구나 한번씩 먹어본 대기업의 맛인데

고기랑도 잘 어울려서 그럭저럭 맛있게 먹었네요...

 

 

 

고기 다 먹고 한국인의 K-디저트도 안 먹고 가면

섭섭할 거 같아서 볶음밥도 주문했어요.😆

 

 

볶음밥은 누룽지 만들어서 먹어줘야죠!!

솥뚜껑이라 누룽지가 잘 만들어지고

따로 빼놓은 삼겹살 올려서 먹으니깐 맛이 없을 수가 없네요.😋

한국인의 K-디저트는 배가 불러도 손이 가네요.ㅎㅎ

 

사이드 메뉴들이 2,900원이어서

사이드까지 가성비가 너무 좋네요🧡

 

 

고기부터 사이드까지 가성비 좋은

고기집을 찾으신다면 수원역 삼겹살 맛집

987솥뚜껑삼겹살에서 맛있는 통삼겹살 드셔보세요!!

수원역 근처에 롯데, 애경, 로데오거리에서

놀다가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거 같아요.👍👍

 

 

 

가성비 삼겹살

수원역 삼겹살

수원역 삼겹살 맛집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