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맛집

하남 스타필드 맛집 리뷰!! : 온기정, 오한수 우육면가 후기 (feat.내돈내산)

by 뚠뚠커플 2022. 10. 4.

하남 스타필드

 

 

온기정 : 스테키동 : 10,500원

오한수 우육면가 : 홍콩 우육탕면 + 군만두

+ 음료 : 13,500원

 

소개

스타필드 3층에 위치한 EATOPIA는

동서양을 넘나들며 미식의 폭을 넓히는

경험이 가능한 원스톱 다이닝 스페이스라고 해요.

이곳에 다양한 음식점이 있다는 거겠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부터

한식, 양식, 쌀국수, 일식 등 많은 종류의 음식점이 있어요.

한일관, 탄탄면 공방과 같이 유명한 음식점도 있어서

굳이 그 지역까지 안 가도 될 거 같아요.

 

 

제가 처음으로 선택한 가게는 온기정이에요.

대구와 가로수길, 서면 등에서 엄청 핫한 곳인데

여기서 보니 엄청 반갑네요.

 

 

텐동으로 엄청 유명한 집이어서

텐동을 주문하고 싶었지만

저는 야채를 좋아하지 않아서

패스했어요!!!

 

두 번째로 선택한 가게는 오한수 우육면가예요.

생활의 달인에서 방송을 해서 인기가 많아진 곳인데

드디어 스타필드에서 먹어보네요.

 

 

메뉴는

홍콩 우육탕면, 홍콩 비빔면, 청경채 도가니탕면이 있어요.

진짜 여기는 메뉴 선정하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모든 메뉴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한참을 생각을 하다 주문을 했어요.

 

먹방

큐브 스테이크동과 고민하다가 시킨 스테키동인데

야채가 반이네요...ㅠㅠ

모든 야채는 오빠 입으로 들어갔어요. ㅋㅋㅋ

 

 

스테이크는 정당히 익어서 부드럽고 맛있고

밥에 소스가 살짝 있는데 달달한 간장소스예요.

불향도 살짝 나고 괜찮았어요.

 

 

저는 만두와 음료가 포함된 2번 세트를 주문했어요.

우육탕면 보자마자 양이 진짜 많다는 느낌을 줬어요.

 

 

우육탕면은 전체적으로 맛있지만

국물이 너무 맛있는 맛집인 거 같아요.

다른 블로그 리뷰에서 갈비탕 국물이라고 하는데

저는 갈비탕보다 더 맛있는 국물이었어요.

 

만두는 냉동이 아닌 그날그날 만든 수제로 만든 거래요.

수제 만두여서 속이 촉촉함이 살아있어요.

이게 바로 겉바속촉인 거 같아요!!

 

 

총평

온기정 스테키동 5점 만점에 3.5점

저는 야채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야채가 많아서

1점을 뺐고 양이 적다고 생각해서 0.5를 뺐어요.

(맛이 없어서 점수가 낮은 게 아닙니다.)

오한수 우육면가 우육탕면 5점 만점에 5점

전체적으로 맛이 좋아서 감점이 없는 거 같아요.

특히 국물이 너무 맛있는 거 같아요.

오한수 우육면가만 재방문 의사가 있어요.

 

 

위치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세계 백화점 별도)

스타필드 내 주차 무료

※ 이 음식은 온기정, 오한수 우육면가에서 제공받은 음식이 아니라 제 돈을 주고 구매한 음식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