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맛집

수원 롯데몰 쌀국수 맛집 : 르사이공 분짜 세트 후기(feat.내돈내산)

by 뚠뚠커플 2022. 9. 7.

Le Saigon

 

르사이공

한국에서 유행하던 인공 조미료 맛이

강한 미국식 쌀국수의 고정관념을 깨고,

제대로 된 정통 호찌민식 쌀국수와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뚠뚠 커플이에요.

오늘은 수원 롯데몰 쌀국수 맛집인

르사이공에 방문을 해서 먹고 온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소개

수원 롯데몰 3층은 많은 식당이 있는데

르사이공은 롯데 하이마트 쪽에 있어요.

 

베트남 음식점이어서 가게 인테리어가 이국적인 느낌이에요.

 

가게 앞에 쇼케이스와 메뉴판이 있어서

가게를 들어가기 전이나 대기하는 동안

미리 메뉴를 선정할 수 있어요.

 

 

르사이공은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시행하는

위생등급에서 가장 높은 매우 우수를 받아서

음식을 믿고 먹을 수 있어요.

 

 

코로나이어서 자리를 한 칸씩 띄어서 앉기 때문에

가게 앞에서 대기를 할 수도 있어요.

 

코로나이기 때문에 이 정도는 이해할 수 있죠!!

( 저도 일요일에 방문했는데 조금 대기를 했어요.)

 

 

테이블에 기본적으로 물, 컵, 수저, 젓가락, 소스 등

기본으로 세팅이 되어 있어요.

 

가게를 들어가면 깔끔하다는 느낌을 줘요.

 

위생등급 매우 우수를 받을만한 거 같아요.

 

 

쌀국수 맛있게 먹는 꿀팁이에요.

 

허브가 있다고 하지만 저는 보지 못했어요.

 

저는 라임과 매운 고추를 넣어 먹는 것이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인 거 같아요.

 

 

사진에는 없지만 르사이공은 기본 메뉴는 만 원대이고

사이드를 포함한 메뉴는 만원 중대에 판매를 하고 있어요.

 

다양한 메뉴를 있어서 주문하기 힘들었어요.

 

 

커플세트가 있지만 볶음밥보다 분짜가 좋아서

저는 분짜를 포함한 세트 메뉴를 시켰어요.

 

사실 남자 친구가 분짜를 엄청 좋아해서 시킨 이유도 있어요.

 

 

먹방

르사이공 기본 반찬은

양파 절임과 쌀국수용 레임과 고추를 줘요.

 

고수를 원하시는 분은 직원분께 말씀하시면 갖다 줘요.

저는 고수를 못 먹어 패스~!!

 

 

쌀국수는 그릇이 작아서 실망했지만

은근히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

기본 사이즈는 진짜 양이 많을 거 같아요.

 

 

쌀국수의 육수는 찐하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담백해요.

저는 육수가 담백해서 엄청 먹었어요.

고추와 라임을 넣어서 먹으면서 더 맛있답니다!!

 

 

저랑 남자 친구는 분짜를 진짜 좋아하는데

여기 분짜 맛있어요.

 

소스 맛이 없는 집도 많은데

이곳은 제가 원하는 맛이에요.

 

같이 곁들여 먹을 야채랑 토핑도 많아서 좋았어요.

 

 

새우 춘권은 모두 다 아는 맛이에요.

소스 새콤한 칠리소스이고 무난 무난한 맛이었어요.

 

총평

5점 만점 5점이에요.

 

기다리는 시간 때문에 0.5는 빼고 싶었지만

코로나이기 때문에 기다리는 건 이해할 수 있어요.

베트남 음식을 다양한 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고

세트 메뉴가 가성비가 좋은 거 같아요.

재방문 의사 충분히 있어요.

 

 

위치

10:30 ~ 22:00

주차 가능

( 결제 금액 만원당 주차 1시간 무료)

포장 가능

 

 

 

※ 이 음식은 르사이공에서 제공받은 음식이 아니라 제 돈을 주고 구매한 음식입니다. ※

반응형

댓글